두 플레이어 거래 시스템 - Minecraft 1.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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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bo Nugget 레벨 13 Journeyman Network 2011 년 8 월 5 일 1:24 pm.
Stealth724 Level 23 Expert Dragonborn 2011 년 8 월 2 일 오전 9:56.
MinecrafterJoe2 레벨 15 Journeyman Archer 2013 년 7 월 24 일 1:42 pm.
icedragon926 레벨 46 Master Blob 2013 년 7 월 23 일 9:46 pm.
[babbp12] Level 16 Journeyman Engineer 2013 년 7 월 23 일 12시 26 분.
thehawk2323 레벨 49 마스터 배트맨 2013 년 7 월 23 일, 11:06 am.
Iamnothere 레벨 1 새 네트워크 2013 년 7 월 24 일 오후 10시 14 분.
Jeracraft Level 75 전설적인 파이로 2013 년 7 월 23 일, 11:03 am.
shardschaefer 레벨 39 Artisan Crafter 2013 년 7 월 23 일 오전 10:50.
phlofy 레벨 30 Artisan Creeper Hugger, 2013 년 7 월 26 일, 4:06 pm.
shardschaefer Level 39 Artisan Crafter 2013 년 7 월 27 일 3:28 pm.
phlofy Level 30 Artisan Creeper Hugger, 2013 년 7 월 27 일 오후 6:57
heidik12 Level 33 Artisan Nerd, 2013 년 7 월 23 일, 10:49 am입니다.
Co0sh 레벨 1 새로운 탐색기 2013 년 7 월 23 일, 오전 9:57.
xXPecuniamXx 레벨 8 수습 광부 2013 년 7 월 23 일, 오전 9:33.
IceMcFrost Level 17 Journeyman 레인저 2011 년 7 월 23 일 오전 8시 3 분.
SoccerkidJT-7 레벨 31 Artisan Nether Knight, 2013 년 7 월 23 일, 7:43 am.
mUSICkAT Level 41 Master Pyro 2011 년 7 월 23 일, 오전 7:33.
xveria Level 9 Apprentice Architect 2013 년 7 월 23 일, 오전 7:04.
TheLarsinator 레벨 86 엘리트 가스트 라이더 2013 년 7 월 23 일, 6:58 am.
minecraft-pg5 님의 다른 프로젝트
최신 핫 레드 스톤 장치 프로젝트!
Minecraft는 Mojang AB의 저작권이며이 사이트와 관련이 없습니다. 게임을하십시오!
Minecraft Sorting System.
소개 : Minecraft Sorting System.
이 기계는 물건을 정렬하여 가슴에 집어 넣습니다. 나는 당신이 즐겁게 & amp; 투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 단계 : 필요한 것.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있습니다.
그래서 4 블록 위로 올라가서 5 개의 호퍼를 왼쪽으로 향하게하십시오. 그런 다음 뒤쪽을 가리키는 4 개 이상의 호퍼를 놓습니다. (당신이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이제 앞으로 나아가는 다른 호퍼 행을 놓습니다.
이제 방금 놓은 호퍼 앞에서 플랫폼을 만듭니다.
2 X 4는 호퍼 뒤에서 두 번째 그림에서 보이는 것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네 개의 중계기를 놓습니다.
이제 블록의 중계기를지나 4 개의 레드 스톤 비교기를 배치하고 빼기 모드로 설정하십시오.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8 개의 레드 스톤을 넣으십시오. 그런 다음 호퍼의 맨 아래 줄에 4 개의 레드 스톤 횃불을 놓습니다.
이제 플랫폼에서 당신은 일찍 가슴과 덫을 놓은 가슴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정상적인 것, 그리고 덫에 걸린 것 등등. 첫 번째 호퍼 위에는 그 아래에 아무것도없는 것을 놓습니다. 이제 사진을 따라 호퍼 맨 윗줄 끝에 가슴을 놓습니다.
이제 두 번째 행의 호퍼로 이동하여 각 슬롯마다 첫 번째 슬롯에는 1, 다른 슬롯에는 1을, 소트하려면 18 개의 블록을 넣으십시오 (저는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철, 금을 넣습니다). 각 항목 중 1 개가 남아 있어야합니다.
이제 가슴 아래에 아이템 프레임을 놓고 정렬하려는 물건을 넣으십시오. 어떤 호퍼에 넣었습니까?
9 단계 : 작동 원리.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가슴에 넣습니다. 그것은 호퍼에 들어가고 호퍼는 가슴에 그것을 분류하고, 당신이 속하지 않은 것을 넣으면 다른 가슴에갑니다. 원하는만큼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공유 할 Infobob. Comparator : 블록 상태를 뺄셈 모드가 아닌 측정하십시오. 트랩 된 가슴이 사용되므로 서로 옆에 각각의 가슴을 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앤빌을 사용하여 비교기에 부착 된 디스펜서를 채우기 위해 블록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도움. 나는 모든 것을 올바르게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제가 넣은 물건은 틀린 물건을 제외하고는 가슴에 들어 가지 않습니다. 어떤 팁 녀석.
그것은 함정에 빠진 가슴에 들어간다.
도움!! 나는 이것을 만들려고했지만 비교기가 켜져서 작동하지 않았다. 또한 가슴은 어떤 이유로 든 옆에 놓을 수 없습니다. 설명이 뭐야?
규칙적인 가슴과 갇힌 가슴으로 번갈아 가며 사용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만 놓을 수 있습니다.
갇힌 가슴을 사용해야합니다.
그것은 작동하지 않았다, 왜 모른다.
내 광산에서 14 개의 가슴으로 디자인을 확장했습니다. 이제 광석 / 석탄을 용광로에 보내고 제련 된 물품을 돌려주기 위해 약간의 추가 비트를 추가해야합니다!
정말 고마워! 이렇게 유용하고 건설하기 쉽다!
놀라운, 그리고 그것은 보스처럼 작동합니다! (내 말투가 너 멋지다)
위의 튜토리얼은 1.10.2 Minecraft에서 완벽하게 작동했습니다. 이제는 모든 것을 분류하기 위해 얼마나 커요.
품목은 나가 이것을 건설 할 때 호퍼의 가장 낮은 줄에서 모아 경향이 있었다. 세 번째 줄에 "7 단계"를 반복했는데 제대로 작동하는 것 같았습니다. 버전 문제 일 수 있으므로 MCPatcher를 사용하여 v1.8.1을 실행합니다. 아주 간단하고 자원 친화적 인 항목 분류기를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일을 계속 지켜라.
이 Instructable.
뉴스 레터.
받은 편지함을 통해 최고의 프로젝트, 수업 및 경연 대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Instructables는 당신이 무엇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도록 도울 것입니다!
Minecraft Forums.
1.9 주민 무역 시스템 (생존 1.9 필요)
트리 펀처 가입 날짜 : 3/6/2015 게시물 : 15 회원 세부 정보.
수선 및 서리 워커 서적이 출시됨에 따라 마을 사람들과 쉽게 거래 할 수있는 방법을 만드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unarybit의 완전히 자동화 된 당근 / 감자 농장과 결합시켰다. Dayyyyssss를위한 에메랄드!
Diamond Miner 가입 날짜 : 2011-04-3 포스트 : 795 Minecraft : MartinTheMess Member Details.
"그가 주변을 순환 할 때가 되었으면 좋겠다. 그의 거래는 잠기지 않았다".
그것은 무역 잠금이 작동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적색 Xed 거래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자주색 불꽃을 내고 모든 잠긴 거래를 재설정 할 때까지 다른 거래 중 하나를 교환해야합니다. 각각의 개별 거래 (에메랄드로 하나의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하나의 에메랄드로 아이템을 판매하는)는 거래 인터페이스를 닫을 때 리셋을 트리거 할 확률이 20 %입니다. 가능할 때마다 주어진 거래를 잠글 때까지 가능한 한 여러 번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Xed-out 일때 만 거래가 재설정되기 때문에 그 거래를 다시 시작할 수있는 최대 기회를 제공합니다.
각 유형의 주민들은 잠긴 거래를 다시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파머 하위 유형 : 에메랄드 양식에 가장 적합한 방법입니다. 그들에게 감자, 당근, 밀, 호박 또는 멜론을 판매하십시오. 이들 모두는 대량으로 자동 가식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가격이 무엇이든간에 그들을 팔고 좋은 거래가 끝나면 다른 사람들을 이용하여 거래를 해방하십시오. 빵, 호박 파이, 쿠키, 사과, 그리고 심지어 케이크를 사는 것은 거래 당 하나의 에메랄드 만 들기 때문에 특히 고집 센 농부의 길을 열어주는 훌륭한 백업 방법이며 음식이나 장식으로는 모두 다소 유용합니다. 한 번의 상호 작용으로 농부에게 2 ~ 3 가지 품목을 정기적으로 판매 할 수있는 충분한 품목을 모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모든 거래가 다시 설정되지 않고 한꺼번에 잠기는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번식하고 2-3 마리의 농작물에 가격이 좋은 농부가 생길 때까지 마을 주민을 버리고 버립니다.
Shepherd Subtype : Wool은 게임의 이름입니다. 에메랄드를 위해 화이트 울을 판매 할 수 있지만, 주요 용도는 특수 장식 프로젝트를 위해 블록 당 1-2 에메랄드로 컬러 울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에메랄드 농장의 좋은 원천은 아닙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 든 필요한 양털의 흰 털을 가지고 있다면 필요한 경우 몇 가지 색상의 양모 덩어리를 사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Fisherman / Fletcher Subtypes : 둘 다 주로 끈을 파는 데 유용합니다. 문자열을 흰 모직으로 바꾸고 목자에게 판매하는 것보다 나은 거래입니다. 석탄을 파는 것은 붙어있는 어부 문자열을 풀기위한 최선의 방법이지만 Fletchers에게는 화살표를 사야합니다. 두 경우 모두 잠급니다. 낚시꾼을위한 자갈, 낚시꾼을위한 물고기 요리, 또는 에메랄드가있어 활 / 낚싯대를 사면 그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unlockable의 결핍은 당신이 좋은 거미 농장을 가지고 있더라도 string이 에메랄드를 농장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 아님을 의미합니다.
Librarian Subtype : 매혹적인 책을 구입할 때 주로 유용하지만, 에메랄드 용 종이 및 서적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적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종이는 아마 가끔 에메랄드 자료로 사용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합리적으로 싸기 때문에 유리를 사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서적을 판매하는 것은 훌륭한 에메랄드 소스가 아니지만 책꽂이를 구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적절한 백업 잠금 해제 전략입니다.
성직자 하위 유형 : 당신은 그 (것)들을 썩은 살을 판매 할 수있다, 그러나 빈약 한 환율은 이것을 지루하게 만든다. 대신 메인 잠금 해제 전략으로 남겨두고 글로 스톤, 레드 스톤 및 / 또는 라피 스를 구매하기 위해 주로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일종의 pigman 그라인더를 가지고 있지만 위대한 것이 아니라면 금도 옵션입니다. Bottles o '마법 부여는 장식이나 퍼즐 빌딩이나 미니 게임 등에서 상금으로 유용합니다. XP를 많이 얻을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Enderpearls는 End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없고 enderchest를 만들려는 경우 다소 유용하지만 운송비로 사용하기에 너무 비쌉니다.
Tool Smith / WeaponSmith / Armorer Subtype : 당신은 철과 석탄을 팔 수 있지만 좋은 철 분쇄기로도 철을 많이 팔면 커다란 에메랄드로 이익을 내게됩니다. 석탄을 리셋하는 데 많은 양의 석탄을 사용하게됩니다. 정말 좋은 백업 재설정 거래. 그들을 사용하여 다이아몬드 장비 또는 사슬 우편물을 사고, 철저히 잠글 때 철과 석탄을 저장하십시오.
Leatherworker Subtype : 그들의 주된 유용성은 새들을 사려고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엄청나게 큰 암소 번식 설정이 없다면, 가죽을 살려서 가죽을 보호하고 에메랄드를 다른 곳으로 가져 오십시오. 백업 재설정 무역으로 가죽 바지에 대한 상대적으로 저렴한 무역으로 하나를 찾으십시오.
정육점 하위 유형 : 좋은 오토 치킨 팜을 가지고 있다면, 에메랄드 용 닭고기를 팔아서 석탄을 사용하여 원시 돼지 고기를 백업으로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돼지 고기와 닭고기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음식을 얻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UnaryBit의 당근 / 감자 오토 파머를 농부들과 교역하기위한 재료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직접 그 설정을 사용합니다. 나는 마을 주민들을 조직하는 방법이 다르지만, 이것들은 많은 사람들을 쌓을 수있는 흥미롭고 합리적으로 공간 효율적인 방법처럼 보입니다.
트리 펀처 가입 날짜 : 3/6/2015 게시물 : 15 회원 세부 정보.
내가 이것을 말할 때 말하는 것은 마을 사람이 다시 여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즉각적인 것은 아니며 때로는 3 초 정도 걸릴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그를 잠근 다음 스위치 아웃하면 다시 돌아올 때 다시 잠금 해제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들은이 3 개 정도의 두 번째 지연 시간이 문제가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감자와 당근의 이중 가슴을 가진 두 배의 가슴을 마을 사람들과 거래 할 때 진정으로 그렇게합니다.
사이드 노트 : 무엇이 다양한 잠금 해제 시간을 초래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진드기 지연과 관련이있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Diamond Miner 가입 날짜 : 2011-04-3 포스트 : 795 Minecraft : MartinTheMess Member Details.
내가 이것을 말할 때 말하는 것은 마을 사람이 다시 여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즉각적인 것은 아니며 때로는 3 초 정도 걸릴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그를 잠근 다음 스위치 아웃하면 다시 돌아올 때 다시 잠금 해제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들은이 3 개 정도의 두 번째 지연 시간이 문제가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감자와 당근의 이중 가슴을 가진 두 배의 가슴을 마을 사람들과 거래 할 때 진정으로 그렇게합니다.
사이드 노트 : 무엇이 다양한 잠금 해제 시간을 초래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진드기 지연과 관련이있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럼,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두 마리의 농부 마을 주민들이 나란히있는 세포에 있기 때문에 그들 사이를왔다 갔다 할 수 있습니다. 값 비싼 농부 마을 사람들로 가득 찬 수직 회전식 컨베이어 시스템 중 하나가없는 한, 다음 농부로 돌아가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다음 사람에게 돌리는 것 / 걷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또한 특정 마을을 찾고있는 경우 어떤 마을 사람이 좋은 거래를했는지 라벨을 붙이는 것이 어려워 보입니다.
트리 펀처 가입 날짜 : 3/6/2015 게시물 : 15 회원 세부 정보.
나는 토템 기둥이 어떤 거래를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징후가있는 거래 중개소에 60 명의 주민들을 저장하고있다. 비디오 맨 만들기! 나는 네가 무엇을하고 있는지보고 싶다. 또한 각 램프 위에 표지판이있는 레드 스톤 램프의 카운터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점등 된 빛에 따라 각 마을 주민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아마도 디자인을 훨씬 더 크게 만들 것입니다.
홉 따는 사람.
부분 (빛을 차단하지 않음, 폭도 조장 가능)
호퍼는 항목 엔티티를 잡거나 항목을 컨테이너 안팎으로 전송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블록입니다.
호퍼는 이전에 배치 한 호퍼를 곡괭이로 부수거나 호퍼로 미니 카트를 부수음으로써 제작할 수 있습니다.
속보 편집.
호퍼를 부러 뜨리려면 곡괭이로 저를 채 웁니다. 곡괭이 이외에 아무것도 채굴하지 않으면 그 자체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 시간은 초창기에 느낄 수없는 도구입니다.
제작 편집.
호퍼는 5 개의 철 잉고와 가슴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호퍼는 용기, 공예 재료 및 붉은 돌로 사용됩니다.
호퍼에는 아래쪽 또는 옆쪽으로 향하게 할 수있는 "출력"튜브가 있으며, 컨테이너가있는 경우 호퍼가 항목을 출력 할 방향을 시각적으로 알려줍니다. 호퍼를 배치하려면 출력이 향하는 표면을 겨냥하면서 블록 배치 컨트롤을 사용합니다 (호퍼는 자동으로 컨테이너를 가리 키지 않습니다). 호퍼를 컨테이너 (또는 Use Item 상호 작용이있는 다른 블록)와 마주 보도록 배치하려면 호퍼를 배치하는 동안 몰래 움직입니다. 블록의 하단을 겨냥하면서 배치 된 호퍼는 대신 아래로 향하게 방향을 바꿉니다. 호퍼는 배치 한 후 방향을 바꾸지 않고 방향을 바꾸는 컨테이너에 "부착"하지 않습니다. 컨테이너를 제거하고 호퍼가 계속 같은 방향을 향하게됩니다.
호퍼는 피스톤으로 움직일 수 없습니다. [Java 및 레거시 콘솔 에디션 만 해당] 솔리드 블록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레일, 레버, 트립 와이어 및 레드 스톤 먼지와 같은 부착 된 블록은 호퍼 상단에 놓을 수 있습니다 (측면은 제외).
컨테이너 편집.
호퍼는 컨테이너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재고 슬롯이 5 개 있습니다.
호퍼 GUI를 열려면 Use Item / Place Block 컨트롤을 사용하십시오. 호퍼 GUI가 열려있는 동안 호퍼 인벤토리와 플레이어 인벤토리 또는 핫 바 사이에서 항목을 이동하려면 항목을 드래그하거나 Shift - 클릭하십시오. 호퍼 GUI를 종료하려면 Esc 제어를 사용하십시오.
기본적으로 호퍼의 GUI에는 "호퍼 호퍼"라는 레이블이 지정됩니다. 호퍼의 GUI 레이블은 호퍼를 배치하기 전에 호퍼의 이름을 지정하거나 blockdata 명령을 사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 : (0,64,0) "Alice 's Hopper"호퍼에 라벨을 붙이려면 블록 데이터 0 64 0을 사용). ).
블록 데이터 명령으로 호퍼의 잠금 태그를 설정하여 호퍼를 "잠글"(또는이어서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호퍼의 잠금 태그가 비어 있지 않으면 잠금 태그의 텍스트와 동일한 이름의 항목이있는 플레이어를 제외하고는 호퍼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Alice 's Key"라는 항목을 가진 플레이어 만 호퍼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호퍼를 (0,64,0)에 고정하려면 blockdata 0 64 0을 사용하십시오.
제작 성분 편집.
호퍼는 호퍼로 미니 카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dstone 구성 요소 편집.
호퍼를 사용하여 위에있는 항목을 빨아들이거나 다른 컨테이너로 물건을 옮길 수 있습니다.
호퍼는 홍석 메커니즘이며 다음에 의해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인접한 유효 전력 구성 요소 : 예를 들어 붉은 석회 토치 (붉은 석회 토치가 부착 된 호퍼를 작동시키지 않는다는 것만 제외하고), 홍석 블록, 일광 센서 등 인접한 전원 블록 (예 : 불투명 활성화 된 붉은 석조 토치가있는 블록) 호퍼를 향한 전원이 공급 된 레드 스톤 비교기 또는 레드 스톤 리피터 인접한 전원이 공급 된 레드 스톤 먼지는 호퍼 (또는 그 위에) 또는 방향이없는 지점을 가리 키도록 구성됩니다. 호퍼는 인접한 전원 된 레드 스톤 먼지에 의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호퍼의 행동은 활성화되지 않은 상태에서 작업을 수행하고 활성화 될 때 작업 수행을 중지한다는 점에서 대부분의 레드 스톤 구성 요소와 반대입니다. 따라서, 활성화되지 않은 호퍼는 작동 가능 상태로 설명되고 활성화 된 호퍼는 작동 불능으로 설명됩니다.
사용 가능한 호퍼는 다음 세 가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실체 (세계의 자유롭게 떠 다니는 아이템)를 그 위의 공간에서 그 인벤토리로 빨아 들인다. 위의 컨테이너에서 하나의 아이템을 그 인벤토리로 가져온다. 하나의 아이템을 자신의 인벤토리에서 컨테이너로 보낸다.
끌어 당길 수있는 컨테이너 (용광로, 가슴, 다른 호퍼 등)가있는 호퍼는 위의 항목 엔티티를 빨지 않고 (호퍼가 필요로하는 업데이트 횟수를 줄이며 점검하지도 않음) 항목 엔티티는 호퍼 위의 블록 공간 내에있는 경우 빨려 들어갈 수 있으므로 호퍼 위의 부분 블록 (예 : 슬래브)에 있거나 심지어 블록 상단의 전체 블록 내부에있는 경우에도 빨려들 수 있습니다. 호퍼 (그들은 단단한 블록을 통해 올라오고 있거나 거기에서 소환 되었기 때문에). 항목 엔티티는 호퍼 위의 블록이 둘 이상인 경우에는 흡입되지 않습니다 (예 : 호퍼 위의 돌 블록에있는 항목은 흡입되지 않음). 호퍼는 모든 게임 진드기 위에있는 항목 엔티티를 확인하고 항목 엔티티가 호퍼 위의 용암에 의해 파괴되기 전에 또는 플레이어가 포착하기 전에 빨아 들일 수 있습니다.
호퍼는 "이동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갖습니다. 항목을 당기거나 밀 때, 호퍼는 당기거나 다시 밀기 전에 4 개의 레드 스톤 틱 (8 개의 게임 틱 또는 0.4 초의 지연 제외)을 기다립니다 (초당 2.5 개 항목의 전송 속도). 항목 잡아 당기기와 푸시는 같은 게임 틱에서 처리되지만 끌어 오기는 푸시하기 전에 처리됩니다 (설계도, 오른쪽 참조). 항목 엔티티는 항목 전송 쿨 다운 시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언제든지 빨려 들어갈 수 있으며 한 번에 하나의 항목이 아닌 전체 스택으로 빨려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호퍼는 항상 슬롯이 비어 있거나 끌어 올 항목의 불완전한 스택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가장 왼쪽 슬롯으로 항목을 당기거나 빨아 내려고, 맨 오른쪽 슬롯에서 항목을 밀어 내기 전에 가장 왼쪽 슬롯에서 항목을 밀어냅니다 ( 첫 번째 슬롯이 비어지기 전에 두 번째 슬롯에서 항목을 밀어 넣기 시작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슬롯이 비어 있기 전에 세 번째 슬롯에서 항목을 밀어 넣기 시작하지 않습니다.) 컨테이너가 밀어 넣는 것이 컨테이너의 가장 오른쪽 슬롯에있는 항목 만 수락 할 수없는 경우 (컨테이너 호퍼의 맨 오른쪽 항목과 일치하는 불완전한 스택을 제외하고는 가득 찼습니다). 호퍼는 사용 가능한 항목을 수용 할 수있는 슬롯이없는 경우에도 항목을 빨거나 당기지 않습니다 (빈 슬롯이없고 사용 가능한 항목과 일치하는 항목이 불완전하지 않음). 마찬가지로, 호퍼는 오른쪽 하단 슬롯 앞에있는 컨테이너의 왼쪽 위 사용 가능한 슬롯에 항목을 밀어 넣고 항목을 밀어 넣을 슬롯이없는 경우 항목 밀어 넣기를 중지합니다.
일부 컨테이너는 특정 방식으로 호퍼와 상호 작용합니다.
Shulker Box 디스펜서, droppers 및 shulker 박스는 일반적으로 호퍼와 상호 작용합니다.
양조 스탠드 양조 스탠드 위의 호퍼는 상단의 재료 슬롯 만 채우고 해당 슬롯에 물약 성분 만 밀어 넣습니다. 양조 스탠드 측면의 호퍼는 물병과 물약을 아래쪽 세 개의 슬롯에 밀어 넣을 것입니다 (상단 슬롯에 재료가 있으면 그 재료로 양조 할 수있는 경우에만). 또는 블레이즈 파우더를 연료 슬롯. 양조 스탠드 아래의 호퍼는 양조가 끝났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바닥의 세 슬롯에서만 당길 것입니다. 호퍼를 계속 사용하면 물약이 양조를 마칠 수 있습니다.
갇힌 가슴 큰 가슴과 큰 갇힌 가슴은 하나의 단위로 취급됩니다. 큰 가슴에 놓인 호퍼가 전체 가슴을 채우고 큰 가슴 아래의 호퍼가 가슴 전체를 비 웁니다. 플레이어가 덫을 놓은 가슴에 인접한 호퍼는 작동하지 않게됩니다 (활성 전원 옆의 호퍼의 경우 정상 동작).
용광로 용광로 위의 호퍼는 재료 슬롯을 채우지 만 용광로에서 제련 할 수없는 품목까지 모든 항목을 밀어냅니다. 용광로 측면의 호퍼는 연료 슬롯 만 채우고 용광로에서 연료로 사용할 수있는 슬롯으로 항목을 밀어 넣습니다. 용광로 아래의 호퍼는 용광로의 출력 슬롯에서 만 당겨집니다 (용암 버킷을 연료로 사용하여 노의 연료 슬롯에서 빈 버킷을 끌어 올리는 것을 제외하고). 용광로에서 항목을 제거하는 호퍼는 경험치를 생산하지 않습니다.
호퍼 (Hopper) 세 개 이상의 호퍼로 구성된 시퀀스는 각각 호퍼 파이프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평 호퍼 파이프는 초당 2.5 항목의 예상 속도로 항목을 전송하지만 호퍼는 항목을 끌어 당기거나 밀어 넣기 때문에 수직 호퍼 파이프 작동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직 형 호퍼 파이프가 컨테이너에서 항목을 가져 오는 경우, 이는 초당 2.5 항목으로 항목을 전송하기 만합니다 (전송 속도는 컨테이너에서 항목을 끌어 오는 첫 번째 호퍼로 인해 제한되기 때문에), 항목 스택이 수직 파이프에있는 경우 (항목 스택 엔티티가 빨려 들어가거나 플레이어에 의해 배치 되었기 때문에) 항목 스택이있는 호퍼가 항목을 아래로 밀면서 그 아래의 호퍼도 항목을 아래로 당기므로 항목이 두 배 빠르게 전송됩니다. 잡아 당김과 밀기가 같은 게임 틱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호퍼 파이프의 호퍼 충만도를 측정하는 레드 스톤 비교기는 대개 아이템의 연속 흐름이 흘러 가면서 (각 아이템의 깜박임 대신 깜박임 대신) 단순히 전원을 공급받습니다. 수직 호퍼 파이프의 특정 호퍼는 아이템이 연속적으로 흘러 나오더라도 비교기에 전력을 공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이템이 아이템에 밀어 넣어 진 후 한 게임 틱에서 빠져 나오기 때문에 비교기에 충분히 긴 상태를 생성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비교기는 출력을 생산하기 위해 적어도 1.5 redstone ticks를 입력해야 함).
가슴에 Minecart.
호퍼 호퍼가 장착 된 미니 카트는 호퍼가 가리키는 공간에 미니 카트가 있으면 가슴이나 호퍼로 미니 카트를 채 웁니다. 호퍼는 또한 위의 미니 카트에서 항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레일은 호퍼 위에 직접 놓을 수 있음). 검출기 레일이 호퍼를 비활성화하므로 호퍼는 호퍼 위에있는 감지기 레일에있는 미니 카트를 내리지 않습니다 (활성 전원 옆의 호퍼에 대한 정상적인 동작).
쥬크 박스 [암반 판 전용] 삽입시 즉시 재생됩니다.
Ender Chest Hoppers는 가슴에서 물건을 꺼내거나 물건을 가슴에 넣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어떤 식 으로든 그들과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장애가있는 호퍼는 위의 항목 (품목 실체 포함)을 당기거나 밀어 내리지 않지만 다른 수하물과 호퍼에서 물건을받을 수 있으며 그 아래에있는 다른 호퍼로 물건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수평 호퍼 파이프에서 항목 이송을 중지하려면 하나의 호퍼 만 비활성화해야하지만 수직 호퍼 파이프에서 항목 이송을 중지하려면 연속으로 두 호퍼를 비활성화해야합니다 (단일 호퍼가 비활성화 된 경우 호퍼 그 위에 여전히 아이템을 넣을 수 있고 그 아래의 호퍼는 아이템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호퍼는 minecraft : 호퍼라는 ID 이름을 가지며 블록 데이터 및 블록 엔티티에 의해 추가로 정의됩니다. 또한 호퍼에는 1.13의 블록 데이터 기능을 대체 할 블록 상태가 있습니다. [다가오는]
블록 데이터 편집.
호퍼는 블록 데이터를 사용하여 방향 및 활성 상태를 지정합니다.
0에서 5까지의 값을 저장하는 3 비트 필드 :
0 : 출력면이 아래를 향함 1 : (미사용) 2 : 북쪽을 향한 출력 3 : 남쪽을 향한 출력 4 : 서쪽을 향한 출력 5 : 동쪽을 향한 출력.
블록 엔티티 편집.
호퍼에는 블록과 관련된 추가 데이터를 보유하고있는 블록 엔티티가 있습니다. 블록의 블록 엔티티 ID는 호퍼입니다.
CustomName : 선택 사항입니다. 이 컨테이너의 이름입니다. 이 컨테이너의 기본 이름은 일반적으로 GUI에 표시됩니다.
잠금 : 선택 사항. 비어 있지 않은 경우, 오프너가이 문자열과 이름이 일치하는 항목을 보유하지 않으면 컨테이너가 열리지 않습니다.
항목 : 컨테이너의 항목 목록입니다.
TransferCooldown : 게임 틱에서 다음 전송까지의 시간. 자연스럽게 1에서 8 사이 또는 전송이없는 경우 0입니다.
LootTable : 선택 사항. 호퍼가 다음에 열렸을 때 호퍼를 채우는 데 사용되는 전리 갓 테이블 또는 항목이 다르게 작용합니다. [주 1]
LootTableSeed : 선택 사항. 전리품 표를 생성하기위한 씨앗. 0 또는 생략하면 임의의 시드가 사용됩니다. [주 1]
↑ ab 전리품 표 태그는 항목이 생성되면 제거됩니다.
차단 상태 편집.
호퍼가 항목을 인벤토리로 이동하거나 인벤토리에서 이동할 수 있으면 참입니다.
호퍼가 레드 스톤 전류에 의해 동력을 공급 받고있을 때 이것은 거짓으로 설정됩니다.
호퍼의 출력 방향입니다.
호퍼는이 방향으로 만 컨테이너에 항목을 밀어 넣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조리법으로 가슴과 돌 블록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
"호퍼 (Hopper)"관련 문제는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됩니다. 거기에 문제를보고하십시오.
실생활 호퍼는 제한된 저장 용량을 포함하는 산업 공정에 사용되는 슈트 유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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